ATM머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ft, 종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오늘은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에 관하여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카드를 본인명의로 보유하고 있는 자들은 대부분 대출 신청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ATM머니에서 준비한 이번글로 나의 등급에 맞게신청 가능한 상품들을 몇가지 나열해보았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종류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현재 우리금융캐피탈에서 판매중이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에 속합니다. 본인 이름의 신용카드를 1년이상의 연체 하나없이 사용한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오천만원으로 넉넉한 편에 속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2.4퍼센트에 속하며 상환방법의 경우 매월 이자와 함께 원금도 함께 상환하는 원리금균등상환입니다.

따라서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클 수밖에 없는 조건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대출기간이 넉넉하기에 오랜기간 원금을 분할하여 상환하여도 괜찮습니다. 따라서 매월 상환금액에 대한 부담감을 어느정도는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롯데 캐피탈의 경우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누구나 가지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한 대출에 속합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대 육천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로 연 6.8프로입니다. 상환방법의 경우 매월 원금과 이자를동시에 상환하는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입니다. 다만 대출기간이 최장 10년으로 매우 길게 됩니다. 오랫동안 원금을분할하여 상환이 가능하기에 이 또한 우리금융캐피탈처럼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만 30세 이상 이며 나이스 590 이상 즉 8등급 이상 , 신용카드 등을 사용하여 신용정보사 추정 연소득이 천이백만원 이상인 사람에게 속하게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오백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로 연 11.9퍼센트입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최장 3년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스비상금대출

페퍼저축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페퍼스비상금대출의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기에 추정소득 증빙이 가능한 경우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점수 기준에 있어서 나이스 350점 분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 신용등급이 최하위 등급에 속하는 분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기에 신용이 매우 낮은 분들도 이 상품을 고려하여 신청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에 해당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프로,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이번대출의 상환은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따라서 대출초기 거치기간에는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거치기간이 끝이 나면 매월 이자와원금을 함께 상황해야 맞습니다.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아주캐피탈 신용카드대출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롯데캐피탈을 제외하고 가장 한도가 높은 상품에 속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11.9퍼센트로 시작하여 금리가 약간 높은편입니다. 대출기간의 경우 1년에서 5년 이내로 연단위 설정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존재하기에 조기 상환시에는 꼭 수수료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대출 자격의 경우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이상 사용중이시라면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입니다. 공인 인증으로 대출을 신청하면 당일 대출이 바로 가능하고 급전이 곧바로 되는 것을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우리 홈마스터론

유일하게 1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이용하는 상품으로 무직자 신용카드 대출이 가능한 곳입니다. 대출 한도의 경우 최대1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한도는 낮은 편이나 금리가 최소 연 2.74프로부터 시작하여 가장 낮은 금리로 이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내 약정이 가능하고 기간 연장을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한 자일 경우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에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부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부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부결

정부지원 서민대출

제일 먼저 권해드리는 것은 정부지원 서민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저소득이면서 저신용 서민들에게 승인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또다른 상품은 무직자 대출입니다. 특별한 자격없이 무서류, 비대면으로 바로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알아야하는 사실

OK 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이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대출 상품에 속합니다. 인터넷 후기 설명하고 있는 것이 OK론인데 이 상품의 경우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나이스 351점 이상인 분들에게만 사용이 가능한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라는 점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BNK 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현재 판매가 되지 않고 있는 상품입니다. BNK 신용대출이라는 상품명으로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를 위하여 신용대출 상품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에 관한 정보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정보를 드린 현재 어려운 시기에 대출 이용에 무리 없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목차

최신 글

SNS 공유

Leave a Comment